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새 레이드 던전-하우징 구역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02/10 15:02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레이드 던전 및 하우징 구역을 업데이트했다고 10일 밝혔다.

먼저 레이드 던전 ‘검붉은 연회장’과 ‘환영의 검붉은 연회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각각 레벨 290, 레벨 305부터 입장할 수 있는 두 던전에서는 강력한 몬스터 ‘블러디클로’와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공략을 성공하는 이용자에게는 ‘블러디클로 조각상’, ‘심연의 마수정’, ‘유혹의 속삭임’ 등 다채로운 아이템과 재화를 보상으로 제공한다.

여기에 나만의 공간을 꾸미는 ‘하우징’ 콘텐츠 내 신규 구역 ‘버디 목장’을 업데이트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버디 목장’은 거주 지역 내에서 걸어서 이동하거나 순간 이동 그림 조각을 사용해 방문할 수 있으며, 이곳에서는 매일 등장하는 ‘버디’와의 상호 작용을 통해 보상과 버프를 획득할 수 있다.

관련기사

달빛조각사 하우징 구역 업데이트.

아울러 ‘설원 구미호 조각상’을 비롯한 신규 조각상 8종과 ‘버디 목장’에 배치 가능한 신규 가구 12종을 추가하는 등 신선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조각상 연마’ 시스템을 변경해 ‘초월작 조각상’ 연마 시 추가 능력치를 부여한다.

카카오게임즈는 다음 달 3일까지 나비 소모량에 따라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나비 소모 더드림’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와 더불어 ‘결투장’, ‘혼돈의 입구’ 등에 도전해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는 이용자에게 보상을 제공하는 ‘용맹한 모험가’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