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 ‘삼국블레이드’ 전풍 초월 업데이트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

게임입력 :2022/02/10 13:19

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전풍의 초월과 2월 특별 이벤트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삼국지에서 ‘전풍’은 원소의 책사로, 일찍이 원소를 섬기고 원소의 세력 확대에 크게 기여하며 조조의 순욱과 비교될 만큼 뛰어난 책사로 평가받는다.

군웅 장수 전풍 초월 시, 초월 스킬 ‘열격풍광표’를 획득하게 되며, 해당 스킬을 사용하면 전풍이 무기를 회전시키고 화염과 번개의 힘을 모아 두 개의 거대한 회오리를 동시에 소환하여 발사한다.

무기 회전 시 피해 면역 상태로 전방위를 공격하고, 소환된 불과 번개의 회오리는 교차 이동하여 적에게 5초간 무적을 무시한 화염 기절 피해를 입힌다. 또한 두 개의 회오리를 발사한 후 10초간 전풍의 치명타 확률이 50% 증가한다.

관련기사

삼국블레이드

이번 전풍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이벤트 전장이 오픈되는데, 이벤트 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하여 초월 전풍을 처치하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전풍 확률업 뽑기 이벤트, 황제원소 확률업 뽑기 이벤트, 여포 확률업 뽑기 이벤트, 2월스페셜 교환 이벤트가 추가되며, 2월 15일 정월 대보름을 기념한 출석 보상 이벤트와 핫타임 이벤트 역시 함께 업데이트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