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섹시큐리티, 영상분석 솔루션 '브리프캠'과 총판 계약

"CCTV 증거 영상, 지능형 검색으로 단 몇 분만에 찾는다"

컴퓨팅입력 :2022/02/09 17:21

디지털포렌식·네트워크 보안 전문 업체 인섹시큐리티(대표 김종광)는 글로벌 지능형 영상 분석 솔루션 기업인 브리프캠과 국내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총판 계약으로 인섹시큐리티는 지능형 감시 영상 컨텐츠 분석 플랫폼인 브리프캠 제품군 공급과 함께, 영상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한 공인 교육센터를 운영한다.

분기에 1회이상 기업 보안 담당자를 대상으로 영상 컨텐츠 분석 방안을 소개하는 '브리프캠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국내 감시 영상 컨텐츠 분석 전문가 양성을 위해 브리프캠 공인 자격증 교육 과정을 인섹시큐리티 교육센터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인섹시큐리티가 지능형 영상분석 솔루션 브리프캠과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

브리프캠은 인섹시큐리티와 협력하여 국내 수사기관 및 공공, 대기업, 통신 등을 비롯한 잠재 고객들에게 기술지원, 실무교육, 자격증 교육 과정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김종광 인섹시큐리티 대표는 "이번 총판 파트너 계약 체결로 브리프캠의 우수한 제품과 인섹시큐리티의 풍부한 고객·채널 및 기술력 등의 보유 역량이 결합돼 새로운 사업 기회들을 창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또 "인섹시큐리티는 오랜 기간 쌓아온 관련 비즈니스 노하우와 유통망을 바탕으로 보안 솔루션 제품 판매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