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모바일 "알뜰폰 직영몰에서 리뷰 확인해보세요"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몰서 리뷰 실시간 공유

방송/통신입력 :2022/02/07 11:52

LG헬로비전은 헬로모바일에서 다이렉트몰 ‘리뷰 서비스’를 오픈, 가입자들의 알뜰폰 이용후기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다고 7일 밝혔다. 단말 실물부터 유심 셀프 개통 후기까지 생생한 경험담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MZ세대들의 알뜰폰 궁금증이 대폭 해소될 예정이다.

이번 서비스는 헬로모바일 가입자 누구나 참여 가능한 ‘실시간 알뜰폰 리뷰’ 서비스다. 번거로운 절차 없이, 개통 후 8일 이내 발송되는 알림톡을 통해 별점과 간단한 이용후기를 전송하면 다이렉트몰에 즉시 게시된다. 

AI 챗봇과의 단순한 대화를 통해 터치 몇 번으로 리뷰에 참여할 수 있고, 사진∙동영상∙문자 등 양식 또한 자유롭다.

평소 알뜰폰 가입을 고민해온 소비자라면 특히 주목할 만하다. 다이렉트몰에 실시간 게시되는 헬로모바일 유저들의 솔직한 후기들을 토대로 서비스 장단점을 직접 따져볼 수 있기 때문이다. ▲중고폰 등 휴대폰 실물 확인 후기 ▲유심 셀프 개통, 번개 배송 체험기 ▲요금제 추천 등 알뜰폰 이용 팁들이 공개된다.

한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한 '찐리뷰 챌린지'도 진행한다. 내달 2일까지 이벤트 참여자 총 1천10명을 추첨해, 공기청정기∙스마트워치∙키체인∙고속충전기∙핑거스트랩 등 상품을 제공한다. 동영상 리뷰를 남기거나, 리뷰를 본 방문자들의 ‘유용해요’ 클릭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관련기사

헬로모바일은 출범 10주년을 맞아 이용자 경험을 새롭게 혁신하고자 이번 서비스를 마련했다. 기존 이용자들의 생생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만족도를 제고하는 한편, 구매결정 시 단순한 광고보다는 내돈내산 리뷰를 신뢰하는 MZ세대들의 소비취향을 저격해 알뜰폰 가입 진입장벽도 대폭 낮춘다는 계획이다.

최재욱 LG헬로비전 디지털영업그룹 상무는 “리뷰 서비스를 통해 알뜰폰 천만시대 주역인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젊고 트렌디한 서비스 혁신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며, “올해로 10주년을 맞은 헬로모바일은 다이렉트몰을 통해 차별화된 이용자 경험을 지속 제공하며, 소비자에게 열 걸음 더 가까이 다가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