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오픈마켓 G마켓-옥션과 함께 취약계층 아동의 새 학기를 응원하는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기부 캠페인은 G마켓-옥션에서 코웨이 제품을 렌탈하면, 코웨이가 건당 3만원을 기부하는 방식이다. 기부 금액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취약계층 아동의 신학기 지원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기부금 적립은 코웨이 정수기, 공기청정기, 비데, 매트리스 등 코웨이 전 제품에 적용되며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기부금 적립과 함께 렌탈 고객에게는 G마켓-옥션에서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만원을 증정한다. 동시에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서 지원하는 3단 우산을 선물로 제공한다.
관련기사
- 코웨이 노블 정수기, 'AI 품질 인증' 획득2022.01.12
- [CES 2022] 수면도 맞춤시대…코웨이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 공개2022.01.07
- 코웨이 노블 정수기, 물맛품질인증 '그랑 골드' 등급 획득2021.12.30
- 코웨이 "정수기 사용 후 필터 회수 서비스 신청하세요"2021.12.27
코웨이는 "해당 캠페인은 코웨이와 G마켓-옥션,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이 착한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기획한 캠페인이다"라며 "오픈 마켓을 통한 렌탈 구매가 활발해진 점에서 착안해 관련 소비가 기부로 이어지는 나눔을 실천하고자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어 "코웨이는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상생 가치 실현을 위한 활동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옥션 코웨이 상품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