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스베이거스(미국)=이나리 기자] 코웨이가 지난 5일부터 7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에서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를 처음으로 공개해 주목받았다.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는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자세 등에 따라 매트리스 안에 있는 에어셀이 공기압 변화를 감지해 본인에게 맞는 경도를 자동으로 조절해주는 제품이다. 경도를 9단계까지 조절이 가능해 언제나 최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해준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스마트케어 에어매트리스와 에어케어 제품을 연동한 스마트 슬립솔루션 존을 마련했다.
프리미엄 노블 컬렉션을 선보인 '노블 존'도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노블 정수기, 노블 공기청정기, 노블 인덕션은 혁신 기술뿐 감각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이다. 실제 주방과 거실로 꾸민 전시 공간을 더욱 고급스럽게 완성시켰다.
관련기사
- 방준혁 넷마블·코웨이 의장 "새해 강한 넷마블, 건강한 넷마블로 재도약"2022.01.03
- 코웨이 노블 정수기, 물맛품질인증 '그랑 골드' 등급 획득2021.12.30
- [CES 2022] "스냅드래곤 디지털 섀시, 퀄컴 카테크의 집합체"2022.01.06
- [CES 2022] "메타버스서 면세품·전자제품 사고 공연 관람까지"2022.01.06
코웨이 관계자는 "북미 시장을 주요 타겟으로 하는 에어메가 시리즈는 해외 바이어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았다"며 "이번 전시는 현장에서 혁신 기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콘텐츠를 강화했을 뿐 아니라 온라인 참관객까지 고려한 브랜드 사이트 운영으로 온, 오프라인 모두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전했다.
코웨이는 7일과 8일에 각각 CES 현장 스케치와 스마트 슬립솔루션 시연 영상을 공개하며 오프라인 참관객들과 소통을 강화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