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데이토즈는 인기 모바일 게임 '애니팡2'의 서비스 8주년을 맞아 게임 내 인기 이벤트 '애니의 낚시왕'을 새롭게 단장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5일 밝혔다.
퍼즐 스테이지를 플레이하고 모은 미끼로 낚은 물고기 무게를 합산해 순위 경쟁을 펼치는 '애니의 낚시왕'은 하루에만 15만여 명이 즐기는 '애니팡2'의 최고 인기 이벤트 중 하나다.
‘애니의 낚시왕’은 이번 개편을 통해 포획 어종을 기존 6종에서 12종으로 확대하며 다양한 재미 요소를 더했다. 오징어, 문어, 참돔 등 한국의 바다에서 서식하는 어종을 조사, 반영해 사실감을 높이며 무거운 황금 어종을 추가한 점 등이 대표적이다.
또한 계절, 날씨 등 다양한 환경 요소에 따라 바뀌는 배경과 보다 직관적으로 구성된 이용자 화면 역시 재미를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 선데이토즈 애니팡4, 한정판 흑호 코스튬 업데이트2021.12.29
- 위메이드, 선데이토즈 인수...위믹스 캐주얼 라인업 강화2021.12.20
- 선데이토즈, 온라인 송년회 개최..."다양한 기술 적용 신작 선보일 것"2021.12.18
- 선데이토즈, 디즈니 팝 타운 새 이벤트 실시2021.12.08
선데이토즈는 '애니팡2' 8주년과 신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선데이토즈의 윤덕용 팀장은 “서비스 8주년을 맞이하는 올해에는 다양한 업데이트를 이어가며 인기 이벤트들의 서비스 확대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국민 퍼즐 ‘애니팡2’를 통해 이용자 모두가 퍼즐을 비롯한 다양한 캐주얼 콘텐츠를 즐길 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