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OST 첫곡 공개

다양한 뮤지션과 OST 협업 프로젝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12/28 16:06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다양한 뮤지션들과의 협업을 통해 에픽세븐의 OST를 만들어가는 ‘OST 프로젝트’의 첫번째 곡 ‘I’ll be your Energy’를 게임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했다고 28일(화) 밝혔다.

‘I’ll be your Energy’는 아이즈원 멤버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솔로 가수 ‘권은비’와 로켓펀치의 ‘쥬리’가 메인 보컬을 맡았으며 빠르고 경쾌한 멜로디가 특징이다. 곡의 전반적인 컨셉은 에픽세븐의 첫번째 이니셜인 ‘E’에서 영감을 받은 ‘에너제틱(Energetic)’이다. 

특히 메인 보컬의 맑고 청량한 음색과 ‘당신에게 힘을 주겠다’는 가사가 만나 시너지를 더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한국어 버전 뿐만 아니라 글로벌 이용자들을 위한 영어 가사 버전 및 영어 가이드 음원도 추가로 공개할 방침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OST 첫 공개.

이날 노래 가창 영상뿐만 아니라 권은비와 쥬리의 녹음 메이킹 영상과 인터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서는 두 가수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녹음 비하인드 스토리를 확인할 수 있으며 에픽세븐과 OST 프로젝트에 대한 다양한 이야기도 들어볼 수 있다.

관련기사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는 영상 외에도 에픽세븐 성우들이 참여한 ‘I’ll be your Energy’ 커버곡 영상을 금주중 추가로 공개할 예정이다. 커버곡에는 영웅 ‘메이드 클로에’를 연기한 이유리 성우와 ‘뮤즈 리마’를 연기한 이새아 성우가 참여한다. 에픽세븐의 에피소드3 스토리에서 두 영웅은 ‘메이드 킹덤’이라는 2인조 밴드를 결성한 바 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재훈 실장은 “코로나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모든 분들에게 밝은 에너지를 전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이번 첫번째 OST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게임과 음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자 게임에 감동을 더해주는 핵심 요소라고 생각한다. 에픽세븐 팬 여러분들이 에픽세븐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고 오랫동안 추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이어 나갈 예정이다. 선보일 OST 프로젝트의 신곡 들에도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