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엘소드, 새 지역 티르노그 업데이트

업데이트 기념 2022년 1월 6일까지 이벤트

디지털경제입력 :2021/12/24 17:49

넥슨코리아(대표 이정헌)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 ‘티르노그’ 지역 포함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24일 밝혔다.

새롭게 열린 ‘티르노그’는 영원한 축제가 벌어지는 몽마들의 마을로, 해당 지역에는 이번 업데이트에서 먼저 공개한 던전 2종 ‘테마파크 입구’, ‘트리키 하우스’와 신규 에픽퀘스트 스토리를 포함해 추가 던전들이 순차 등장한다.

또한 ‘티르노그’ 지역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신규 방어구 ‘테네브로스’를 선보였다. ‘테네브로스’를 사용하면 다양한 특수 효과를 장비 옵션에 자유롭게 적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엘소드 신규지역 티르노그 업데이트.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새해 1월 6일까지 게임에 20분 이상 접속하는 유저에게 각 던전 별 칭호와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신규, 복귀 유저가 99레벨을 달성하면 ‘넥슨캐시’를 증정한다.

여기에 오는 27일에는 서비스 14주년 이벤트를 통해 ‘경험치’ 등이 상승하는 핫타임 혜택을 적용,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레어 아바타 ‘[아리엘] 체스 – 아레나 풀세트’를 지급하고, 총 1천400만 원 상당의 ‘넥슨캐시’가 걸린 <엘소드 게임>을 진행한다.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에는 누적 접속 시간에 따라 ‘[루리엘] 마법의 옷장 티켓’을 제공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