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매트리스 및 홈케어 서비스 체험매장 '코웨이 슬립케어 잠'을 서울 논현동 언주역 인근에 23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코웨이 슬립케어 잠'은 코웨이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홈케어 서비스를 직접 경험해보고 현장에서 구매까지 가능한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이다.
코웨이 매트리스 체험매장은 실제 침실처럼 인테리어를 연출해 편안한 환경에서 코웨이의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구성됐다. 매트리스 소재와 경도별로 쿠션감 및 탄성력을 몸소 비교할 수 있다. 특히 별도로 마련된 독립 체험존에서는 약 30분간 프라이빗한 공간에서 실제로 취침해볼 수 있다.
또 매트리스 내장재 샘플을 통해 매트리스 내부를 살펴보고 내장재를 직접 만져볼 수 있다. 더불어 매트리스 케어 서비스 시연 설명도 들을 수 있다. 코웨이는 매트리스 렌탈 시 4개월에 한 번씩 위생관리 전문가 '홈케어닥터'가 방문해 전문 장비로 매트리스 내외부를 깨끗하게 청소해주며 진드기 제거와 UV살균까지 제공하고 있다.
코웨이 슬립케어 매장에서는 모션베드와 안마의자도 체험도 가능하다. 또 아파트 환기장치 케어 서비스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서비스 신청 시 집안 환기장치 점검 및 분해 청소, 필터 교체 등 전문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웨이 매트리스 체험매장은 고객 니즈에 따라 비대면 셀프 체험과 전문 상담사 안내 중 선택 가능하다. 셀프 체험 선택 시 직원 없이 혼자 매장 전반을 자유롭게 둘러볼 수 있으며, 전문 상담을 원하는 고객에게는 수면 컨설팅을 통해 체형과 수면 습관에 따른 최적의 매트리스를 안내해준다.
관련기사
- 코웨이, '고객이 추천하는 기업' 정수기·침대 부문 1위 선정2021.12.22
- 코웨이, 공식 자사몰 '코웨이닷컴' 오픈…디지털 전환 가속화2021.12.21
- 코웨이, 제품 배치 미리 해본다…AR 카탈로그 앱 서비스 론칭2021.12.20
- 코웨이, 2022 CES 개막 앞두고 '브랜드 사이트' 오픈2021.12.15
코웨이 슬립케어 체험매장은 사전 예약 없이 누구나 방문 가능하다. 설/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매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7시30분까지 운영한다. 단, 독립 체험존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코웨이는 '슬립케어 잠' 체험매장 오픈을 기념해 내년 1월 말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장을 방문해 만족도 조사 등 간단한 미션을 완료하면 손소독제, 에코백, 텀블러, 고급 수면차 등 방문 기념품을 제공한다.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매트리스 방수 커버를 증정하며, 제품에 따라 차렵이불 단품 또는 세트를 추가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