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누아이랩이 근로자가 일과 가정생활을 조화롭게 병행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다양한 기업 문화를 바탕으로 ‘가족친화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21일 밝혔다.
가족친화기업 인증은 여성가족부가 '가족친화 사회환경 조성 촉진에 관한 법률'을 토대로 일과 가정이 양립할 수 있도록 직장 내 자녀출산·양육 지원, 유연근무제도 등을 모범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기관과 기업을 심사해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스누아이랩은 임직원 대상 만족도 조사를 비롯한 서류 및 현장 심사를 거쳐 지난 1일 가족친화인증기업으로 선정됐다.
스누아이랩은 탄력근무제와 시차출근제를 통해 근로자들의 유연한 시간관리를 보장하는 것은 물론, 패밀리데이 등 다양한 복리후생을 통해 가족친화적인 기업문화 확산에 힘쓰고 있다.
관련기사
- 스누아이랩-대영아이오티, AI 주차통합관제시스템 개발협약2021.11.26
- 쌍용정보통신, 스누아이랩-티쓰리큐와 공공부문 AI사업 MOU체결2021.11.18
- 스누아이랩-이노그리드, AI 통합 플랫폼 솔루션 구축 협약2021.11.10
- 스누아이랩-드림씨큐리티, 차세대 사이버 보안/인증 시장 협업2021.11.25
이에 더해 직원 외 가족 1인까지 건강검진 및 의료비를 지원하고, 자녀 입학축하금, 장기근속자 포상, 휴가시설 및 휴가비 지원 등 임직원 및 가족들의 사기와 건강 증진을 위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유명호 스누아이랩 대표는 “일과 삶의 균형을 추구하는 기업문화는 임직원들의 소속감과 업무 효율성을 높여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컨설팅과 자체점검, 그리고 임직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임직원들의 삶의 질은 높이고 스트레스는 낮추는 다양한 제도를 도입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