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직구 플랫폼 지마켓 글로벌샵이 아이돌 그룹 몬스타엑스 민혁, 형원과 아스트로가 함께한 협업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에서 19일과 26일, 2회에 걸쳐 공개한다.
인싸오빠 채널을 통해 각각 활약하던 두 그룹이 인싸오빠 콘텐츠에 함께 출연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콘텐츠는 긴장감 넘치는 추리 서바이벌 웹 예능으로, 몬스타엑스의 멤버 민혁과 형원, 아스트로의 멤버 진진, 문빈, 라키, 윤산하가 출연해 치열한 두뇌 싸움을 펼친다. 두 K팝 아이돌 그룹의 완벽 호흡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지마켓, 전통주 판매 전년比 최대 3배 늘었다2021.12.15
- 지마켓·옥션, 스포츠 의류 ‘테슬라’ 브랜드위크 진행2021.12.14
- 지마켓, 신성통상 패밀리 세일2021.12.10
- 공영쇼핑, 지마켓과 속초 양미리·도루묵 라방 축제 진행2021.12.09
지마켓 글로벌샵 이주철 본부장은 "이번에 공개하는 웹콘텐츠는 미국, 일본, 태국, 대만 등 글로벌 팬층이 두터운 두 그룹의 협업으로 탄생한 만큼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K팝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을 통해 트렌드를 선도할 차별화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글로벌 MZ 세대를 타깃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인싸오빠는 K팝, K뷰티, K패션 등 한국 문화를 알려주는 채널이다. 구독자 53만 명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