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크루세이더퀘스트 X 길티기어 콜라보

크루세이더 퀘스트에 길티기어 콜라보 용사 16종 등장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6 11:19

NHN(대표 정우진)은 로드컴플릿(대표 배정현)이 개발한 인기 모바일 RPG ‘크루세이더 퀘스트’가 유명 대전 액션 게임 시리즈인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크루세이더 퀘스트’에서 ‘램리썰 밸런타인, 솔 배드가이, 디지, 죠니’ 등의 길티기어 콜라보레이션 용사 16종의 캐릭터를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한정 판매되는 3종류의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스페셜 계약서를 통해 획득이 가능하다.

NHN ‘크루세이더 퀘스트 X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4차 콜라보 업데이트.

NHN은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콜라보 던전 이벤트와 한정 퀘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7일간의 콜라보 미션을 달성하면 고대의 서와 무기 옵션 변경권 등의 특별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정 퀘스트를 클리어한 이용자에게는 ‘길티기어 -스트라이브-’ 콜라보 용사의 특별 코스튬과 기존 콜라보 용사들의 새로운 코스튬을 비롯해, 초월 무기를 강력하게 강화할 수 있는 잊혀진 심해의 상자(각인석 상자)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콜라보 기간 동안 로그인 보너스도 동시에 획득할 수 있다. 1일 1회, 총 12일간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찢겨진 계승의 서와 푸거스 포인트 등의 푸짐한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앞서 NHN은 2016년과 2018년 총 세 차례에 걸쳐 길티기어 시리즈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 바 있으며, 이용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