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iOS 버전 출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 모바일 버전

디지털경제입력 :2021/12/10 10:20    수정: 2021/12/10 10:51

NHN(대표 정우진)은 ‘한게임포커 클래식’의 iOS버전을 정식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늘부터 아이폰 유저들도 만나볼 수 있는 '한게임포커 클래식'은 20년 전통의 대표 웹보드 게임 '한게임포커'의 모바일 버전 게임이다. '한게임포커' PC버전과의 연동을 지원해 기존 게임정보와 재화 그대로 모바일 플레이가 가능한 점이 특징이며, '하이로우' 게임 및 '포춘트리', '매지컬 체인지' 등의 미니 게임을 서비스하여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이번 iOS 출시로 '한게임포커'는 PC뿐 아니라 안드로이드 OS 등 모든 디바이스에 게임을 지원해 기기와 상관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다. 2019년 9월 원스토어, 지난해 9월 구글스토어에 각각 출시된 이후 매출 순위 상위권을 유지해온 만큼 iOS 유저들에게도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NHN ‘한게임포커 클래식’, iOS 버전 정식 출시.

NHN은 이번 iOS 런칭을 기념하여 내년 1월 2일까지 모든 유저를 위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5판 플레이 시 1장의 경품 뽑기 응모권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중 신규 가입한 유저에게는 응모권 10장을 즉시 지급한다. 경품은 ▲ 아이폰 13 (5명) ▲ 금반지 1돈(10명) ▲게임 머니(참여자 전원)이며, 특히 7일 이상 뽑기 도전 시 최신형 아이폰 13에 자동으로 응모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NHN 측은 “iOS 오픈을 기다려 주신 많은 유저분들께 한게임포커 클래식 게임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구글플레이, 원스토어에 이어 앱스토어에서도 좋은 성과가 날 수 있도록 많은 성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