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용 IT 솔루션 전문기업 타임게이트(대표 신승호)는 클라우드 서비스 전문기업 디딤365(대표 장민호)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제휴로 타임게이트와 디딤365는 공공 및 민간분야의 디지털 전환에 필요한 클라우드 인프라 공급과 클라우드 기반 기업용IT 솔루션 분야에서 성장 모멘텀을 확보하게 됐다. 두 회사는 클라우드 주요 기술 공급에 대해 전문성과 다양성을 확보하며 이를 기반으로 디지털 전환 IT서비스를 확대할 예정이다.
타임게이트 신승호 대표는 “지난 14년간 다양한 산업 군에 IT 솔루션 컨설팅 및 구축 경험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 경험이 있다”며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디딤365와 함께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경쟁력 있는 클라우드 인프라를 제공할 계획” 이라고 말했다.
디딤365 장민호 대표는 “타임게이트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디딤365는 고객의 디지털 전환 시 다양한 클라우드 기반 기업 IT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게 됐다”며 “다양한 분야의 디지털 경쟁력을 강화해 고객에게 필요한 디지털DNA 구축 여정을 쉽고 편안하게 안내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 망 분리 시장 올해 첫 2000억 돌파...타임게이트 등 선점 각축2021.11.16
- 타임게이트, 소보원 '지능형 학습 데이터 구축 ’에 VDI 기반 재택근무 적용2021.11.08
- 타임게이트, 가상화 원스톱 운영 관리 솔루션 ‘TGVportal’ GS인증 1등급 획득2021.08.24
- "AI혁신의 미래, 한 눈에"…국내 최대 박람회 열린다2024.09.19
전 직원의 70% 이상이 엔지니어로 구성된 타임게이트는 기업용 IT 인프라 구축 및 컨설팅 전문기업이다. 14년간 축적한 인프라 구축 경험과 기술력을 기반으로 오픈소스는 물론 OS/DBMS, VDI, 클라우드 플랫폼, RPA, 빅데이터 등 기업에 필요한 다양한 IT 솔루션을 제공한다.
협약사인 디딤365는 네이버클라우드, KT클라우드의 최상위 파트너 등급을 모두 획득한 클라우드 매니지드 서비스 전문 기업(MSP)으로 AWS, MS 애저, IBM 클라우드 등 글로벌 클라우드까지 포괄하는 멀티클라우드 매니지먼트 비즈니스를 하고 있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근무 환경과 비대면 협업에 대한 니즈를 반영해 네이버클라우드의 스마트워크 도입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