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 여행가서 LG 주방가전 체험해 보세요"

LG전자, 양평 소재 럭셔리 펜션서 주방가전 체험 이벤트 진행

홈&모바일입력 :2021/12/13 10:00    수정: 2021/12/13 10:16

LG전자가 편리한 주방가전 3총사를 경험할 수 있는 이색 체험 마케팅을 진행한다.

LG전자는 'LG 디오스 인생주방과 함께하는 1박 2일 여행'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를 위해 LG전자는 경기도 양평에 위치한 럭셔리 펜션인 에이엔디 클라우드의 객실에 식기세척기, 전기레인지, 광파오븐을 체험할 수 있는 주방을 마련했다.

참가 신청은 13일 오후 2시부터 26일까지 LG전자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이 중 총 10팀에게 여행 기회가 주어진다.

모델들이 LG 디오스 광파오븐, LG 디오스 전기레인지,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을 체험하고 있다. (사진=LG전자)

선정된 고객은 최대 4인까지 동시에 이용할 수 있다. 1박 2일간 여행을 즐기면서 요리와 설거지 부담도 덜어주는 LG 주방가전을 체험하면 된다. LG전자는 객실은 물론 식재료와 와인도 무료로 제공한다.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 요리와 설거지 등 가사 부담이 커지면서 LG전자 주방 신가전은 차별화된 성능과 편리함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인 집콕 가전인 'LG 디오스 광파오븐'은 인공지능쿡 기능을 이용하면 간편식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제품과 연동된 스마트폰 LG 씽큐(LG ThinQ) 앱의 카메라로 LG전자와 제휴된 가정간편식의 바코드를 찍으면 광파오븐이 자동으로 최적의 조리법을 찾아준다.

'LG 디오스 식기세척기 스팀'은 물을 끓여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갖춰 위생적으로 식기를 세척할 수 있다. LG전자는 부산대학교 감각과학연구실 이지현 교수팀과 함께 이 제품의 세척력이 손설거지보다 약 26% 더 뛰어남을 입증한 바 있다. 이 제품은 국내 제조사의 식기세척기 가운데 유일하게 석회질을 줄여 물얼룩을 감소시켜 주는 연수장치도 있다.

관련기사

'LG 디오스 전기레인지'는 스마트폰의 LG 씽큐(LG ThinQ) 앱을 통해 원격으로 제품의 전원을 끄고 화력을 줄일 수 있어 더욱 안전하다. 긁힘에 강한 미라듀어 상판도 장점이다.

윤성일 LG전자 한국영업본부 키친어플라이언스마케팅담당은 "LG 프리미엄 주방가전만의 차원이 다른 가치를 더 많은 고객이 제대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