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스퀘어(대표 김연준)는 모바일 게임 '삼국블레이드'에 서황의 초월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서황 초월 시 새 스킬 ‘저돌지멸참’을 획득하게 되며, 서황의 초월 스킬은 지력이 높은 원거리 공격 장수와 서포터 장수를 저격하고 마법 공격에 대항하는 콘셉트로 제작됐다.
특히 초월 패시브 스킬은 기존 액티브 스킬인 ‘천하양단’ 스킬 시전 시 보호막을 형성하여 초월 스킬을 시전하기 전까지 생존력을 보완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초월 스킬 사용 시 상태이상 면역 상태로 가까운 범위 내 지력이 가장 높은 적 한 명(장수 우선)을 지목한 후, 대상에게 거칠게 돌진하여 연속 공격한다. 지목된 대상은 공포에 질려 보호 효과가 해제되고 10초 동안 침묵 상태가 된다. 돌진 시 경로의 적에게 짧은 기절 피해를 주고 받는 마법 피해가 크게 감소하며, 회피가 불가능한 강력한 연속 찍기는 15초 동안 느려짐과 출혈을 유발시킨다.
관련기사
- 액션스퀘어, 3대3 앤빌 매치 '앤빌 오브 레전드' 개최 예고2021.12.08
- 액션스퀘어 앤빌, 서버 수 2배 늘려2021.12.06
- 액션스퀘어 앤빌, 스팀 韓 지역 판매 1위2021.12.03
- 액션스퀘어 앤빌, 스팀-엑스박스 플랫폼 출시2021.12.02
이번 서황 초월 업데이트를 기념해 이벤트 전장을 오픈했다. 이벤트 전장에서는 이용자들이 기존 보유한 장수를 이용해 초월 서황을 무찌르고 난이도에 따라 11전장 무쌍 재료 선택권과 장인의 모루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서황 확률업 뽑기 이벤트, 관은병 확률업 뽑기 이벤트, 12월 출석 보상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서황 초월과 함께 업데이트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