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놀자라이브, 조회수 10만 돌파

방송 중에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패키지 판매

인터넷입력 :2021/12/07 09:39

글로벌 여가 플랫폼 기업 야놀자(총괄대표 이수진)의 라이브 커머스 전용 카테고리 ‘야놀자라이브’ 조회수가 10만 회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야놀자는 지난 11월, 기술로 여행의 모든 것을 한 번에 쉽게 해주는 여행 슈퍼앱으로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하고자 야놀자라이브를 신설했다. 야놀자라이브는 매주 금요일마다 생방송을 진행하고, 호텔·레저·모바일교환권 등 다양한 여가 상품을 할인 판매 중이다.

야놀자라이브는 매 방송마다 평균 3만 회에 육박하는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방송 중에만 선보이는 스페셜 패키지를 통해 특색 있는 여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한다는 점이 주효한 것으로 분석된다. 방송 중 실시간 채팅 역시 누적 6천 건을 돌파해 보다 생생한 여가 정보를 얻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에도 부합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고 인기 상품은 지난달 19일에 방송한 신라스테이로, 최대 88%의 높은 할인율과 룸 업그레이드 등의 혜택으로 누적 시청자 수 4만5천여 명을 기록했다.

관련기사

[첨부] 야놀자 ‘야놀자라이브’ 조회수 10만 돌파

한편, 야놀자라이브에서는 오는 10일 오후 7시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왓챠 이용권을 최대 50% 할인된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방송 중 실시간 댓글을 남기면 50명을 추첨해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제공한다. 또한, 야놀자 첫 구매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리워드를 추가 지급한다.

조성문 야놀자 브랜드마케팅실장은 “특색 있는 여가 활동에 대한 고객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결과, 야놀자라이브 카테고리 신설 한 달 만에 조회수 10만 돌파라는 기록을 세울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여행 슈퍼앱으로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