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포, ‘스타트업 일하는 문화’ 토크콘서트 연다

24일 오후 4시30분, 강남 드림플러스 지하 1층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1/18 16:09    수정: 2021/11/18 16:10

코리아스타트업포럼(이하 코스포)은 24일 오후 4시 30분, 서울 강남 드림플러스 지하 1층 이벤트홀에서 '스타트업이 일하는 시간'을 주제로 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빠른 성장 속에서 스타트업이 앞으로 갖춰야 할 일하는 문화와 시간 관리, 조직과 개인의 성장에 대한 방식 등 스타트업 생태계가 한 단계 더 성장하기 위해 고민하고 함께 생각을 나누는 자유 토크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스타트업이 일하는 시간'이란 주제로 기술 및 사회혁신, 창업과정을 연구해 온 김상준 이화여대 경영학 교수가 주제발표를 맡았고, 전문가 직종 종사자, 조직문화, 플랫폼 노동과 일하는 방법의 변화에 대해 연구해 온 노성철 사이타마대 교수, 지속가능한 조직생태계 발전을 위해 노력해 온 이의현 점프 대표(사회적기업), 스타트업 창업부터 성장까지 함께 한 한효승 리버스랩(옐로우버스) 대표(스타트업)가 패널로 토크에 참여한다.

관련기사

코스포

스타트업 이니셔티브란 스타트업 생태계의 중요한 이슈를 공론화하고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이슈페이퍼 발행이나 토크콘서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첫 번째 주제로 '스타트업이 일하는 방식'이란 주제로 이번 행사를 계획하였다.

최성진 코스포 대표는 “스타트업 일하는 문화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나누고 스타트업 구성원들과 조직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문화를 이루며 시간 활용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