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대표 장현국)는 모바일 MMORPG '미르4'의 국내 정식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전야제를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먼저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2주간 진행되는 출석 이벤트를 통해 영웅 등급 용 재료 및 신비로운 소환상자 등 캐릭터 성장을 돕는 강력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사냥을 통해 획득한 동전으로 전설 등급 마석과 정령보물에 도전하는 역대급 이벤트도 실시한다. 전설 마석 도전은 오는 14일부터 16일까지, 전설 정령보물 도전은 21일부터 23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또한 장비 및 보감 무구 강화에 소비되는 비용 50% 할인 및 약재, 장비재료, 승급재료에 사용되는 주요 아이템 및 소환 상품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장비 제작 시에는 대성공 확률이 3배 상승한다.
이와 함께 다른 서버 문파와 동맹 또는 전쟁을 선포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타 서버 연합 문파와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적대 문파와 더욱 치열한 문파 대전에 나설 수 있다.
관련기사
- 위메이드-달콤소프트, 블록체인 게임 사업 제휴 협약2021.11.09
- [컨콜] NHN "신작 드래곤퀘스트 케시케시, 12월 1일 日 출시"2021.11.09
- 위메이드, NT게임즈 전략적 투자...위믹스 플랫폼 강화2021.11.08
- 위메이드-유니세프, 사회공헌 기부 협약2021.11.08
여기서 끝이 아니다. 더욱 강력한 문파 성장을 위해 신규 문파 기술 14종을 선보였다. 기술 연구를 통해 문파와 문파원의 능력치를 성장시켜 비천 공성전, 비곡 점령전 등 대규모 문파 전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수 있다.
더불어 비곡 점령 문파가 서버 이용자들에게 공지를 전할 수 있는 비곡포고문 시스템을 공개했으며, 영지창고 흑철을 개인에게 지급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 새롭게 업데이트된 보스토벌 ‘토용장군’을 통해 더욱 강력하고 파괴적인 보스토벌도 경험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