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새 월드 11 정령계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11/09 16:28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코그(대표 이종원)가 개발한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월드 11 ‘정령계’를 추가했다고 9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한 신규 월드 11 ‘정령계’는 마계의 전쟁에 개입한 정령계의 진의를 밝혀내기 위한 그랜드체이스의 모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먼저 신규 월드 추가를 기념해 ‘도전! 월드 11’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8주 간 각종 미션에 참여해 ‘영혼 각인 큐브’, ‘SS등급 5성 영웅 소환권’ 등 단계별 다채로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또한 16일부터 영웅 ‘아신’, 30일부터 ‘레이’의 각인 기념 성장 이벤트를 순차적으로 지원한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월드 11 정령계 업데이트.

이와 함께 오는 23일부터 30일까지 ‘피버 몬스터’가 등장하는 ‘버디러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영웅을 선택해 다양한 테마의 이벤트 던전을 즐길 수 있으며, 던전 클리어 시 ‘SS등급 영웅 소환권’, ‘각성 큐브’, ‘용맹의 축복’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천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 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 및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다양한 요소를 담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