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BOOK 4.4 업데이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1/11/09 15:18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9일 엑스엘게임즈(각자 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BOOK 4.4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뒤틀린 심연: 뒤틀린 버려진 전초기지’를 새롭게 추가했다. 230레벨부터 참여 가능한 ‘뒤틀린 버려진 전초 기지’는 ‘고급 뒤틀린 심연 입장권’을 사용해 입장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신규 던전을 모험하며, 각종 ‘마수정’을 포함한 ‘악마 날개’, ‘칠흑 깃털 꾸밈 무기 주머니’를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뒤틀린 버려진 전초 기지’에서 다양한 신규 ‘꾸밈 무기’ 및 ‘꾸밈옷’을 획득할 수 있으며, 게임 내 상점에서 해당 ‘꾸밈 아이템’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MMORPG 달빛조각사 BOOK 4.

여기에 ‘지역 쟁탈전’의 각종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 ‘쟁탈전’의 신청 가능 횟수를 기존 1회에서 2회로 확장했으며, 신청 비용을 기존 비용의 절반으로 하향 조정했다. ‘쟁탈전’의 길드 점수를 확인할 수 있는 ‘점수 보기’ 기능과 채널 선택 기능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한 다채로운 편의성 개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카카오게임즈는 BOOK 4.4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선물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