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PA, ICT 분야 전문가 평가 위원 모집

15일까지 사업성과관리시스템에 신청...AI, 공개SW 등 다양

컴퓨팅입력 :2021/11/04 19:15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 원장 김창용)이 4차산업혁명과 스마트 ICT로 급변하는 메타버스산업으로의 전환에 따라 다양한 사업지원에 필요한 ICT분야 신규 전문가 평가위원을 모집한다. 이달 15일까지 신청하면 된다.

이번 신규 평가위원 모집은 최근 ICT산업 분야의 최대 이슈로 부상하고 있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5G콘텐츠, SW융합, 블록체인, SW공학, 클라우드, 공개SW, ICT창업 및 법률, VR/AR/MR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진행된다.

NIPA 홍상균본부장(사업전략지원본부)은 “이번 신규 평가위원 모집은 급변하는 ICT환경에 대응하고 메타버스 산업환경으로 전환되고 있는 ICT산업 전반에 걸쳐 최적의 사업지원을 평가하기 위해 해당분야 국내 최고의 전문가를 모집하는 것”이라며 “신규 평가위원으로 위촉되면 NIPA에서 추진하는 각종 ICT관련 지원사업 및 위탁과제등의 평가활동에 참여할 수 있다”고 밝혔다.

관심있는 해당분야 전문가들은 15일까지 NIPA 홈페이지내 사업성과관리시스템에 신청하면 된다. 평가위원에 체크한 후 회원가입을 통해 진행하면 된다. 이번 신규평가위원 모집은 산·학·연·관 등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을 폭넓게 모집한다. 평가위원 모집관련 문의사항은 정보보안국제협력센터로 하면 된다.

20211104_191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