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12일까지 진행되는 쇼핑축제 '빅스마일데이'에서 사업자회원 전용 프리미엄 멤버십인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을 위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할인권'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모든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에게 전국 이마트 트레이더스 오프라인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전월 실적 등에 상관없이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지마켓과 옥션의 스마일클럽 비즈 페이지에서 쿠폰을 신청하면 할인쿠폰이 개별 발송되며, 이달 22일부터 한 달 동안 사용할 수 있다.
또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일반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빅스마일데이 할인쿠폰을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에게도 동일하게 제공한다. 지마켓과 옥션에서 구매 금액대별로 최대 30만원, 3만원 및 1만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쿠폰으로, 1일부터 12일까지 4일에 1번씩 총 3번 제공한다. 각 브랜드사 중복할인쿠폰 등 추가 할인혜택을 더하면 할인 폭은 더욱 커진다.
아울러 스마일클럽 비즈 회원 '연회비 평생 무료 혜택'도 제공한다. 크리넥스 화장지, 다우니 섬유유연제, HP 복사용지, 카누 아메리카노 등의 상품을 100원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규회원 전용 100원딜도 확인할 수 있다. 빅스마일데이가 끝난 이후에도 매월 지마켓과 옥션에서 각각 9만원 상당의 전용 쿠폰팩을 발급하고, 매주 반값 상품 및 특가 상품 전용딜 혜택을 계속 누릴 수 있다. 이 외에도 중복할인 쿠폰, 스마일배송 제품 무료배송, 스마일캐시 상시 적립 등의 프리미엄 멤버십 서비스인 스마일클럽 회원에게 제공되는 혜택들 역시 기본적으로 적용된다.
관련기사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거래액, 전년 보다 17%↑2021.05.20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마지막 하루...특가템 공개2021.05.18
- 이베이코리아 ‘빅스마일데이’ 흥행 지속..."할인 계속”2021.05.14
- 지마켓·옥션, 하루 1종 인기상품 파격 할인2021.05.12
지마켓 이주철 전략사업본부장은 "스마일클럽 비즈는 지난 5월 신규 춣시된 이후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간 결과, 기대 이상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빅스마일데이를 맞아 이마트와 협업, 트레이더스 특별 할인 이벤트도 준비한 만큼 많은 이용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스마일클럽 비즈는 소상공인과 사업자회원을 대상으로 지난 5월 신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누적 회원 12만 명을 돌파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