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바르닭, 공동기획 신상품 닭가슴살 티비온서 판매

고객이 직접 선택한 맛으로 개발

유통입력 :2021/10/31 08:11

티몬이 닭가슴살 전문브랜드 '바르닭'과 함께 공동 기획한 신상품을 11월1일 오후 4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티몬 고객들이 직접 선택한 맛으로 개발해 의미가 더욱 크다.

이번에 출시하는 바르닭의 신상품은 티몬과 바르닭의 첫 NPB(National Private Brand) 상품이다. 티몬과 바르닭은 지난 8월26일부터 9월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해 신상품의 맛을 고객이 제안할 수 있게 했다. 3천500건이 넘는 고객 의견이 응모 됐고 그 중 심사를 통해 최종 두 가지 맛을 선정했다. 맛 선정 후 상품화 하기까지 두 달여 동안 전문 인력을 투입해 개발을 완료하고 11월1일 티몬 티비온에서 첫 선을 보인다.

이번 신상품은 가장 많은 고객이 제안한 ▲소스품은 닭가슴살 매콤로제맛 ▲닭가슴살 스테이크 마라맛, 2종이다. 균일가 3천900원에 1+1+1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인기 상품인 ▲닭가슴살 후랑크꼬치 페퍼 5팩도 균일가 3천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티몬x바르닭_매콤로제

방송 중 구매인증 고객 10명을 추첨해 바르닭 한입닭가슴살 5팩과 신상품 2종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또 라이브방송에 재미있는 댓글을 남겨준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티몬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방송을 놓치더라도 티몬에서 바르닭 신상품은 물론 닭가슴살, 볶음밥, 도시락 등 바르닭 인기 상품 113종을 특가에 판매한다. 구매 수량에 따라 닭가슴살 꼬치, 스테이크 등 추가 사은품 혜택이 있다. ▲7개 이상 구매 시 추가 1팩 ▲9개 구매 시 추가 2팩 ▲10개 이상 구매 시 추가 5팩 ▲15개 이상 구매 시 추가 6팩을 증정한다.

티몬 이재훈 식품리빙실장은 "고객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바르닭과 함께 고객이 원하는 맞춤 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목소리를 경청하고 여러 신뢰 높은 파트너사와 합심해 고객 중심의 상품 개발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