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관리 앱 시그널플래너를 서비스하는 해빗팩토리는 이사업체 매칭플랫폼 위매치다이사와 제휴해 100만원 상당 가전 고장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위매치다이사에서 이사업체 매칭을 받은 고객이라면 누구나 시그널플래너가 제공하는 가전 고장보험에 무료로 가입 가능한 이벤트다. 이사 후 가전제품 수리시 최대 100만원까지 수리비를 지원 받을 수 있다. 이사업체 매칭 완료 후 알림톡을 통해 시그널플래너 앱을 설치하고 회원가입을 하면 자동으로 고장보험에 가입된다.
위매치다이사는 이사/청소업체들의 가격을 비교해 고객들의 합리적인 선택을 돕는 앱이다. 좋은 이사업체 검증을 위해 가짜 후기를 최대한 걸러내고 실제 고객들의 평가를 기준으로 가격 비교가 가능한 서비스다.
이사 후 6대 가전제품(TV, 냉장고, 전자레인지, 김치냉장고, 에어컨, 세탁기)의 수리 비용에 대해 보장을 해주는 시그널플래너의 이벤트는 앞으로 이사 과정 중에서 일어날 수 있는 전반적인 상황에 대비해 보상 받을 수 있도록 보장 범위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해빗팩토리 마케팅팀의 송호진 마케터는 "이사 이후 생기는 혹시 모를 사고에 대한 고객들의 우려를 조금이나마 덜어주는 것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된 목적"이라며 "지금은 이사 후 가전제품이 고장 난 경우에만 보상이 되지만, 이사 중 일어날 수 있는 사고에 대해서도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협의 중이다"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 해빗팩토리, 시그널플래너서 ‘내 폰 시세’ 조회 서비스 제공2021.09.30
- 보험 관리 앱 해핏팩토리, 75억 투자 유치2021.08.30
- 해빗팩토리, 개발자·디자이너 등 경력직 채용2021.08.20
- 해빗팩토리 시그널플래너, 가족 보험관리 기능 추가2021.07.27
시그널플래너를 서비스하는 해빗팩토리는 기술과 데이터를 기반으로 고객들의 금융 서비스 이용을 더 쉽고 편리하게 만들어주고, 금융 상품 유통 프로세스의 비효율성을 줄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해빗팩토리는 올해 초 금융위원회로부터 마이데이터 사업자 본허가를 획득했다. 또 BC카드, KB캐피탈 등과의 업무 협력을 비롯해 다양한 업종, 분야의 여러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통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지난 8월 KB인베스트먼트, 트랜스링크인베스트먼트, KB생명보험에서 75억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