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토, 갤럭시Z 폴드3·플립3 이용자 1개월 무료 이용권 제공

12월31일까지, 계정 1개당 1회 등록 가능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10/25 15:00

눈으로 보는 통화 앱 '비토'를 운영중인 인공지능(AI) 스타트업 리턴제로(대표 이참솔)가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휴대폰 기기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비토 베이직 멤버십 1개월 무료 이용권을 제공한다.

이 혜택은 갤럭시Z 폴드3와 갤럭시Z 플립3 이용자들에게 AI전화라는 새로운 통화기록 환경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벤트 기간은 12월31일까지며, 계정 1개 당 1회 등록이 가능하다. 혜택이 적용되는 기기에서 비토 앱 설치 및 가입 후 앱 내 메인 화면에서 볼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 링크를 클릭하면 자동으로 비토 베이직 멤버십 1개월 무료 쿠폰이 적용된다.

눈으로 보는 통화 앱 비토, 갤럭시Z 폴드3 및 갤럭시 플립3 고객에게 무료 이용권 제공

비토는 통화 녹음을 문자로 변환해 채팅처럼 보여주기 때문에, 이전 통화 내용을 일일이 기억할 필요가 없는 것이 특징이다. 앱 내 검색 기능으로 손 쉽게 통화 내용을 찾아볼 수 있고, 언제든 다시 듣기가 가능하다. 최근 업데이트 된 통화 전 미리보기는 물론, 원하는 음성 부분 저장하기, 통화 내용 텍스트 내보내기 기능도 자유롭게 지원된다.

관련기사

비토 베이직 멤버십 신청 이용자들은 비토가 제공하는 이 모든 서비스를 무제한으로 누릴 수 있으며, 통화녹음의 텍스트 변환 결과를 영구 소장할 수도 있다. 무료 이용 기간 종료 후에는 최근 통화 20개까지 문자 변환 기능을 지원하는 기본 버전으로 자동 전환돼 AI전화 사용 환경을 이어갈 수도 있다.

이참솔 리턴제로 대표는 “보다 많은 고객분들이 비토를 통해 전에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운 통화 녹음 환경과 편리함을 누리실 수 있도록 특별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업무적으로 중요한 통화가 잦은 직장인들, 소중한 사람과의 통화 내용을 오래도록 기억하고 간직하고 싶은 분들이 비토의 다양한 기능을 무료로 이용해 보실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