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오딘, 새 아바타 업데이트

클래스별 영웅과 전설 아바타 각각 1종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10/13 15:57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한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에 신규 아바타를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밝혔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클래스 별로 신규 ‘영웅’과 ‘전설’ 아바타를 각각 1종씩 추가했다. ‘드발린’, ‘헬’, ‘시구르드’, ‘프레키’, ‘스키르니르’, ‘게피온’ 등 새롭게 추가된 아바타들은 강력한 공격력과 화려한 비주얼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그림자 성채’ 던전의 편의성도 개선했다. 이에 던전 내에 신규 단계를 추가해 보다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하며, 아이템 획득 방식을 개선하여 많은 이용자가 아이템 획득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대작 모바일 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

여기에 길드 던전 1~4단계 난이도를 하향하고 일부 보스 콘텐츠의 공격력을 낮추는 등 이용자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는 난이도 조정도 진행했다.

이와 더불어 ‘장비 모두 벗기 기능’을 추가하고 잠금 설정된 아이템을 창고로 이동할 수 있게 조정하는 등 이용자들이 보다 편리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편의 기능을 개선했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아바타 업데이트와 함께 ‘장비 강화&세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27일까지 장비를 강화하거나 세공을 진행한 이용자들은 특정 강화 단계 성공 및 세공 진행 횟수에 따라 인게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모바일과 PC에서 모두 즐길 수 있는 크로스 멀티플랫폼 게임 ‘오딘’은 ▲언리얼 엔진4와 3D 스캔, 모션 캡쳐 기술을 사용한 최고의 그래픽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로딩없이 즐길 수 있는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로 흥행몰이를 하며, 출시 후 15주 연속 양대 마켓 매출 순위 1위를 유지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