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는 10월을 맞아 핼러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7일 부터는 매일 홈페이지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들이 핼러윈 랜덤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랜덤 쿠폰을 통해 버프형 ‘펌킨스의 사탕’ 2개가 기본으로 지급되며, 이 외에도 다양한 아이템을 만날 수 있다. 또한 ‘황금상자, 넌 내꺼야’ 코너에서는 게임 접속 시 1시간마다 황금열쇠 우편을 지급받아 루루의 상점에서 ‘황금상자:태초의 경험치 선택상자’ 등 원하는 아이템의 무료 구매가 가능하다.
14일 부터는 아키에이지 이용자들이 기다리는 ‘악마 전쟁 진혼제’가 열린다. 이 축제는 게임 내 세계관을 바탕으로‘악마 전쟁’이라는 사건 중 희생당한 아이들을 기리는 행사다.
관련기사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성장형 던전 '검은가시감옥' 등장2021.09.02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첫 시즌 서버 환락 오픈2021.06.24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캐릭터 성장 지원2021.05.06
-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징조의틈 등 주요 콘텐츠 개선2021.03.04
‘악마전쟁 진혼제'는 이름에 걸맞게 죽은 이들을 위로하는 추모 형식의 퀘스트들로 구성돼 있는데. '악마 전쟁 영혼석'을 문질러 어린 영혼을 위로하거나 추모를 위해 호박용 등불을 밝히고 망자의 넋을 기리는 호박 장식을 만드는 등 다양한 퀘스트를 수행할 수 있다.
또한 21일부터는 유령이 출몰하는 신기루 섬을 비행하는 이벤트가 열린다. 리리카NPC를 통해 일일 퀘스트를 수락 후 비행 관문을 통과하면 ‘유령과의 비행 주화’를 얻을 수 있고 해당 주화를 통해 이벤트 획득 전용 한정판 ‘기괴한 호박솥 우편함’등 여러 보상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