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공동대표 남상협·김성국)는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에 SK스토아와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가 신규 입점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8월 서비스를 시작한 홈쇼핑모아 쇼핑라이브는 각 홈쇼핑사의 라이브커머스 방송 시청, 통합 편성표, 방송 알람 설정이 가능하다. '인기방송'과 '예정방송'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번 SK스토아, 신세계TV쇼핑 라이브커머스 입점으로 홈쇼핑모아 이용자는 쇼핑라이브를 통해 기존 GS홈쇼핑, CJ온스타일, 롯데홈쇼핑과 함께 총 5개 라이브커머스를 한 곳에서 모아 볼 수 있게 됐다.
관련기사
- 버즈니, ‘2021 일-생활 균형 서울형 강소기업’ 선정2021.09.29
- 홈쇼핑모아, 추석 앞두고 축산물 구매 255% 증가2021.09.08
- 홈쇼핑모아, 홈쇼핑 신상품 관심도 1위는 ‘화장품’2021.08.31
- 코로나19로 ‘홈뷰티’ 지출↑...‘뷰티기기’ 구매 계획 상품 1위2021.08.19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의 라이브커머스 이용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최근 라이브커머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9월 홈쇼핑모아 이용자의 쇼핑라이브 이용횟수는 전월 대비 37% 증가했다.
홈쇼핑모아는 쇼핑라이브 관련 '초성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참여자 중 200명을 추첨해 3천원 'CU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