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민, '가민 런 클럽' 온라인 러닝 가을학기 진행

10월 한 달동안 마라토너 트레이닝 프로그램 제공

홈&모바일입력 :2021/09/27 10:19

가민이 러닝 커뮤니티 '가민 런 클럽'을 통해 오는 10월 한 달간 '온라인 러닝 가을 학기'를 진행한다.

가민 런 클럽은 다양한 러닝 팁을 공유할 수 있는 러너 전용 커뮤니티로 현재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 8개 국가에서 운영된다.

가민 런 클럽이 오는 10월 온라인 가을학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사진=가민코리아)

온라인 러닝 가을학기 프로그램은 오는 10월 4일부터 31일까지 진행되며 김영진 마라토너와 이연진 마라토너를 코치로 맞아 체계적인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김영진 코치는 인터벌 및 회복 러닝을 반복적으로 수행해 러너들이 스피드와 순발력을 기를 수 있도록 하는 ‘스피드업 Vol. 2’ 프로그램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연진 코치는 초보 러너들이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커리큘럼을 제공해 한 달 뒤 5km 를 완주할 수 있도록 하는 ‘런린이의 5K 정복’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번 가을 학기는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가민 유저만 참여 가능하다.

가민 유저는 9월 29일부터 가민 스포츠 애플리케이션에서 GRC 가을 학기에 무료로 등록할 수 있으며, 코치들이 설계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면 시계에서 바로 러닝 트레이닝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