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에피소드3 마지막 스토리 업데이트

새 챕터와 영웅 강화 스테이지 등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09/03 16:00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김형석, 강기현 공동대표)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의 에피소드3 최종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역대급 혜택의 3주년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첫 번째로 에피소드3의 마지막 스토리가 펼쳐지는 신규 챕터 ‘폴리티아 동부’가 추가됐다. 이번 챕터에서는 영웅 ‘메르세데스’를 중심으로 도시국가 ‘폴리티아’에 닥친 위기를 극복해 나가는 스토리를 플레이해 볼 수 있으며, 기여도 교환소에서는 80레벨의 전설 등급 파멸 세트 장비 ‘깨지지 않은 인연’ 획득도 가능하다.

특히 이번 챕터의 마지막 스테이지를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는 2가지 추가 콘텐츠가 오픈 된다. 

먼저 영웅 ‘메르세데스’의 강화를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용자들은 특별 스테이지를 통해 메르세데스의 성능을 강화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외형도 변화시킬 수 있으며 메르세데스와 좋은 시너지를 내는 전용 아티팩트 ‘친구를 위한 마법’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에피소드3에 등장하는 여러 영웅 및 아티팩트 중 원하는 대상을 선별하여 획득할 수 있는 ‘선별 소환 시즌 2’ 진행도 가능해진다.

고난이도 PVE 콘텐츠 ‘심연’은 기존 110층에서 120층까지 확장된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영웅 조합을 통한 전략적인 전투로 점점 어려워 지는 난이도를 극복해야하며 ‘속도 세트’ 장비 등 높은 성능의 장비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층 확장에 따라 기존 101층에서 110층까지의 플레이 난이도는 하향 되어 이용자들의 부담을 낮춘다.

편의성 개선을 위한 신규 시스템도 추가된다. 이제 ‘장비 보관함’에 최대 500개까지 장비를 추가로 보관할 수 있게 되면서 기존보다 2배 늘어난 장비 보관 공간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장비 보관함 내에서 장비의 강화 및 판매, 추출까지 가능해 편의성의 크게 개선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이와함께 3주년을 기념한 역대급 혜택의 특별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했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재훈 실장은 “3주년이라는 뜻 깊은 날을 맞아 다양한 신규 콘텐츠, 풍성한 이벤트, 훈훈한 기부 캠페인까지 이용자 여러분들께 추억을 선물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며 “재미있게 즐겨주시고 앞으로도 에픽세븐이 좋은 게임으로 발전해 나갈 수 있도록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