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네트웍스,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계약 체결

커머셜 시장 공략 강화

컴퓨팅입력 :2021/08/30 09:18

글로벌 네트워크 전문 업체 주니퍼네트웍스는 정보시스템 컨설팅 전문 기업 투케이엠시스템즈와 총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30일 밝혔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와 보안 솔루션 컨설팅, 구축, 유지보수 부문에서 강점을 보유하고 있다. 주니퍼네트웍스는 투케이엠시스템즈의 기술력과 영업 역량을 기반으로 신규 고객사 창출, 새로운 리셀러 발굴을 통해 커머셜 시장 고객을 확대할 계획이다.

투케이엠시스템즈는 주니퍼와의 이번 총판 체결을 통해 네트워크·보안 분야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한다는 방침이다. 

주니퍼 네트웍스는 아울러 투케이엠시스템즈가 갖추고 있는 기술 지원 노하우를 기반으로 고객 지원 시스템도 강화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총판 계약을 체결한 한국주니퍼네트웍스 채기병 지사장(좌)과 투케이엠시스템즈 이동근 대표이사

이동근 투케이엠시스템즈 대표는 “우리는 영업만을 전문적으로 수행한 업체들보다 고객의 세세한 부분까지 파악해야 하는 업무 특성 때문에 사용자 수요를 확실하게 파악하고, 분석할 수 있다”라며 “이번에 주니퍼와 총판을 체결함으로써 기존 고객들에게 최첨단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을 소개할 수 있게 됨은 물론 새로운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력을 강화할 수 있게 돼 다양한 측면에서 강력한 무기를 장착하게 됐다”고 말했다.

채기병 주니퍼네트웍스 지사장은 “투케이엠시스템즈와의 총판 체결은 신규 커머셜 시장 공략을 위한 새로운 도전이자, 기회로써 주니퍼 영업에 긍정적인 기폭제로 작용할 것”이라며 “주니퍼 네트웍스는 다양한 능력을 갖춘 신규 총판과 든든한 버팀목이 되고 있는 기존 파트너들과 함께 고객의 네트워크를 혁신할 수 있도록 모든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