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코인, 피자알볼로와 제휴...80% 할인 진행

31일부터 결제 지원

컴퓨팅입력 :2021/08/25 12:07

가상자산 결제 서비스 페이코인은 피자알볼로와 제휴를 맺고 오는 31일부터 피자알볼로에서 페이코인(PCI)을 이용한 결제를 지원한다고 25일 밝혔다. 

피자알볼로는 국내 토종 수제피자 전문점으로 이탈리아 전통피자에 한국식 피자를 접목, 우리 입맛에 맞춘 피자로 사랑 받고 있다. 

페이코인은 2019년 서비스 오픈 이후 2년간 약 200만 명의 앱 사용자와 국내 7만 개 이상의 가맹점을 확보하는 등 대표 가상자산 결제서비스로 자리잡았다.

페이코인이 피자알볼로와 제휴를 맺었다.

페이코인은 이번 제휴를 기념해 피자알볼로 결제 시 80% 즉시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31일부터 2일 간 피자알볼로 앱과 온라인 웹에서 주문 시 페이코인 결제를 선택하면 즉시 80%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가 가능하다. 오픈 이벤트 종료 후에도 상시 15% 할인을 지원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30일까지 진행되는 사전이벤트 기간 내 ‘페이코인 5명 이상 친구추천 미션’을 완료한 고객 중 선착순 1천명에게 ‘피자알볼로 콤비네이션 라지사이즈 피자’를 증정한다. 또한 선착순 1천명에 들지 못하더라도 기간 내 미션을 완료한 모든 고객들에게 결제에 바로 사용할 수 있는 10PCI(약 7천원 상당)의 페이코인을 증정한다.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 관계자는 "앞으로도 F&B를 비롯한 생활 전반에서 페이코인을 이용해 편리하게 결제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업종들과의 제휴 마케팅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