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디즈, 코딩챌린지 개최...최종 입사 시 1천만원 보너스 지급

우수 성적 지원자에겐 채용 진행 상관없이 최대 300만원 상금

중기/스타트업입력 :2021/08/09 12:19

와디즈(대표 신혜성)가 우수 개발자 채용을 위해 코딩챌린지 '위 메이크 CODE #better'를 개최하고 이달 20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프론드엔드 개발자 ▲자바 백엔드 개발 직군으로, 2년 이상 관련 경력이 있는 개발자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접수 일정은 9일부터 20일까지며, 선착순 500명 접수 시 마감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와디즈 코딩챌린지는 우수 개발자들이 코딩 실력을 겨루는 이벤트다. 챌린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에게는 채용전형 진행 여부와 상관 없이 최대 3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한다. 또 코딩챌린지를 통해 최종 입사 시 1천만원 상당의 사이닝 보너스 또는 스톡옵션 부여 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와디즈, ‘2021 코딩챌린지’ 개최

이번 행사는 온라인으로 진행돼 지원자들이 원하는 장소에서 참가할 수 있다. 코딩챌린지를 통해 역량이 검증된 지원자들은 별도의 서류전형 없이 면접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본 코딩챌린지는 접수 마감 다음날인 8월 21일 오후 1시부터 4시까지 코딩 테스트 전문 플랫폼 '프로그래머스'를 통해 진행된다.

와디즈는 올해 초 개인과 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선택적 근로시간제를 도입해 시행하고 있다. 또한 연내 개발자 100명 규모 채용을 선언하며 금융과 비금융을 아우르는 데이터 기반 IT 기업으로서 성장동력 확보 계획을 발표한 바 있다.

관련기사

와디즈는 이번 코딩챌린지를 통해 우수한 코딩 실력과 함께 와디즈의 인재상인 '진정성을 가진 탁월한 인재'에 공감하며 팀워크를 발휘할 수 있는 개발자를 기다리고 있다.

와디즈 최고기술책임자 윤동균 이사는 "이번 코딩챌린지를 통해 소프트웨어 개발 역량이 있는 많은 개발자들의 도전을 기대한다"며 "이번에 선발될 우수 IT인재들은 하반기에 확장할 캐릭터IP, 스토어 등 신규 사업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