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히어로볼Z', 8월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게임입력 :2021/08/04 16:12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4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모바일 RPG 히어로볼Z에 신규 콘텐츠 ‘히어로 배지’를 포함한 8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히어로 배지’는 히어로의 추가적인 성장을 가능하게 해주는 신규 성장 콘텐츠다. 각 배지는 3개의 버프 슬롯을 갖추고 있으며, 재설정 키트를 통해 옵션 변경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마일리지 룰렛’ 시스템이 도입된다. 업데이트 이후 다이아, 루비 사용 시 마일리지가 주어지며, 게이지를 모두 채우면 ‘룰렛 티켓’이 지급된다. 

아울러 속성 전투가 시즌제로 개편됐다. 기존 클리어 시 다음 스테이지로 계속 도전을 이어가던 방식에 비해 이용자 피로도가 낮아지고, ‘히어로 배지’의 성장 재화를 수급할 수 있게 되어 콘텐츠 참여율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페스티벌을 비롯한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페스티벌 미션을 통해 ‘UPDATE 기념 토큰’을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SSR 히어로 선택권, 애장품 뽑기 코인 등으로 교환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매일 이벤트 미션을 클리어하면 하루 최대 3개의 ‘번호 뽑기 토큰’이 주어지며, 해당 토큰으로 25개의 번호 중 3개의 번호를 고를 수 있다. 다음날 오전 9시에 공개되는 당첨번호와 일치할 시, SSR 히어로, 대량의 루비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한다. 당첨번호와 일치하지 않아도 엘리트 히어로를 비롯한 희귀 아이템 획득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업데이트를 기념해 채팅 창에 히든 채팅 코드 ‘gift code 84’를 입력 시 3만원 상당의 아이템을 선물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