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9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볼Z에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 했다.
먼저 신규 성장 콘텐츠인 스킬 제작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 이벤트 전투 ‘릴레이 모드’가 추가됐다.
릴레이모드는 이벤트 기간 동안 참여 가능한 콘텐츠로 선발 히어로 6명, 후보 히어로 9명까지 출전해 끝없이 나타나는 몬스터를 쓰러트리는 모드다. 출전한 선발 및 후보 히어로가 전투에서 이탈하게 되면 전투는 종료된다.
관련기사
-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약탈자 군단 침공 업데이트2020.12.08
- 조이시티, 프리스타일 출시 16주년 기념 업데이트2020.12.02
-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에 크로스플레이 시스템 도입2020.12.08
- 조이시티, 신규 사업 확장 위해 클라우드 게임 시장 진출2020.11.26

또한 신규 콘텐츠 히어로 헤드 헌팅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히어로 중 추가 획득을 원하는 히어로를 보다 쉽게 영입할 수 있게 됐다.
요일 별 특정 속성의 히어로만 출전하는 신규 던전 시스템 속성 전투 요일 던전에서 스킬 성장에 요구되는 재화도 얻을 수 있다. 또한 애장품 성장 단계 확장을 통해 일반 애장품 5성 달성 시 일부 재화 아이템을 모아 상위 버전의 애장품으로 제작 및 성장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