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각자대표 조성원, 박영호)는 14일 자회사 모히또게임즈(대표 한성현)가 개발한 모바일 방치형 RPG 히어로볼Z에 텐가이와 건버드 콜라보레이션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텐가이와 건버드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를 비롯해 이벤트 전투 지역, 스킬 아이템 등의 신규 콘텐츠와 출석 이벤트를 통한 SSR 히어로 지급 등의 혜택으로 구성됐다.
텐가이 히어로는 14일부터, 건버드 히어로는 오는 10월 28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엘리트 히어로 합성 및 미션을 통해 획득 가능하다.
정예 히어로마다 장착할 수 있는 스킬 아이템도 추가됐다. 스킬 제작 및 성장 재화 아이템은 이벤트 전투 및 스테이지 클리어 보상을 통해 획득 가능하고, 히어로 장착 시 각 스킬 종류에 따라 특수 능력이 일정 확률로 발동된다.
이벤트 전투 지역은 일정 시간마다 보스 몬스터가 연이어 등장하는 곳으로, 주어진 시간 내 많은 보스를 처치할수록 신규 성장 콘텐츠인 스킬 제작 및 성장 관련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관련기사
- 조이시티, 모바일 전략게임 '테라 엔드리스워' 글로벌 사전 예약2020.10.13
- 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에 신규 캐릭터 데콘 업데이트2020.10.12
-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글로벌 170여개국 출시2020.10.06
- 조이시티 "크로스파이어 워존, IP 인지도 앞세워 글로벌 흥행 자신"2020.10.05
이어서 히어로 멘토, 멘티 시스템을 도입했다. 멘티로 지정된 히어로는 멘토 히어로의 전투력을 가져오고, 멘티 히어로의 진화 등급이 높아질수록 멘토 히어로부터 가져오는 전투력의 효율이 높아진다.
특히, 콘텐츠 이용 시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세트를 저장할 수 있는 히어로 덱 프리셋 기능을 추가하여 이용자에게 히어로 및 장착 아이템 변경에 대한 편의성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