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대표 문응진)는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는 팔레트 스캔, 넓은 면적 스캐닝을 위해서는 고각의 고해상도 PC 비전 또는 두 대 이상의 스마트 카메라가 있어야 대량의 바코드와 다양한 변형에도 성공적으로 판독할 수 있었다.
새롭게 출시한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코그넥스의 DataMan 470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에 부착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사야각이 넓은 제품 검사를 위해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컴팩트한 단일 폼팩터로 높은 판독 기능과 빠른 검사 속도를 제공한다. 고해상도 PC비전이나 여러 대의 스마트 카메라를 사용할 때보다 빠른 설치가 가능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면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높은 정확도를 보이며, 3MP 및 5MP 바코드 리더기의 유효 해상도를 50MP 센서 이상으로 높여준다. 작동 거리가 짧고 변화가 많으며 시야각이 넓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코그넥스의 HSSM는 웹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치 마법사가 내장되어 있어 작업자가 5분 안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사양으로 들어가면 마법사가 자동으로 최적의 스캔 패턴을 계산하며, 이를 통해 최단 시간에 최고의 판독률을 확보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코그넥스, 휴대용 바코드 리더기 ‘데이터맨 8700DX’ 출시2021.04.06
- 코그넥스코리아, 소비자 접점 확대 위해 카카오톡 채널 오픈2021.03.30
- 코그넥스, 3D레이저 변위 기술로 AI비전 검사 성능 향상2021.01.13
- CJ올리브네트웍스-코그넥스, 식품 검사용 AI 머신비전 사업협력2020.12.21
또한, 통합 레이저 조준기는 초기 마운트를 안내하고 조정된 시야 영역(FOV)을 동적으로 따라가 장치 스캔 패턴에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팔레트 및 제약 제품 스캐닝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그넥스의 DataMan 470 시리즈는 멀티코어 처리 능력, HDR+ 이미징 기술, 고해상도 센서, 첨단 디코딩 알고리즘을 갖춘 고급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로, 이번에 출시된 코그넥스의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를 추가하여 최신 기술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