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그넥스, 넓은 면적 스캐닝 위한 조정 가능 고속 미러 출시

컴퓨팅입력 :2021/07/28 13:56

코그넥스(대표 문응진)는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는 팔레트 스캔, 넓은 면적 스캐닝을 위해서는 고각의 고해상도 PC 비전 또는 두 대 이상의 스마트 카메라가 있어야 대량의 바코드와 다양한 변형에도 성공적으로 판독할 수 있었다.

새롭게 출시한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코그넥스의 DataMan 470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에 부착하여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사야각이 넓은 제품 검사를 위해 비용 효율적인 고성능 솔루션을 제공한다.

코그넥스의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이미지=코그넥스)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컴팩트한 단일 폼팩터로 높은 판독 기능과 빠른 검사 속도를 제공한다. 고해상도 PC비전이나 여러 대의 스마트 카메라를 사용할 때보다 빠른 설치가 가능하고, 유지보수 비용을 절감하면서 생산성을 향상시킬 수 있다.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는 높은 정확도를 보이며, 3MP 및 5MP 바코드 리더기의 유효 해상도를 50MP 센서 이상으로 높여준다. 작동 거리가 짧고 변화가 많으며 시야각이 넓은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코그넥스의 HSSM는 웹 화면으로 사용할 수 있는 설치 마법사가 내장되어 있어 작업자가 5분 안에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할 수 있다.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사양으로 들어가면 마법사가 자동으로 최적의 스캔 패턴을 계산하며, 이를 통해 최단 시간에 최고의 판독률을 확보할 수 있다.

관련기사

또한, 통합 레이저 조준기는 초기 마운트를 안내하고 조정된 시야 영역(FOV)을 동적으로 따라가 장치 스캔 패턴에서 실시간 피드백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팔레트 및 제약 제품 스캐닝 과정에서 효율성을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코그넥스의 DataMan 470 시리즈는 멀티코어 처리 능력, HDR+ 이미징 기술, 고해상도 센서, 첨단 디코딩 알고리즘을 갖춘 고급 고정형 바코드 리더기로, 이번에 출시된 코그넥스의 조정 가능한 고속 미러(HSSM)를 추가하여 최신 기술로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