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트리(대표 최성원)는 신작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드래곤블러드(Dragon Blood)’의 하반기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블러드’는 엔씨소프트, NHN, 액토즈소프트, 아이덴티티모바일 등 출신의 핵심 인력들로 구성된 수퍼트리와 한국의 토종 게임 개발사 넥스텐드가 선보이는 액션 MMORPG이다.
이 게임은 전장에서 최종병기로 사용되는 ‘드래곤’을 육성하여 궁극의 무기로 성장시키는 것에 중점을 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드래곤’을 강조한 MMORPG 답게 드래곤에 탑승한 채 이용자간 PVP를 즐길 수 있는 ▲드래곤대전 부터 ▲최강자전 (비동기 이용자간 대결모드) ▲아레나 (실시간 일대일 토너먼트) ▲진영전 (대규모 전투) 등 경쟁과 협동을 요구하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중 진영전은 상대 진영과 경쟁을 하면서도 보스 몬스터와 전투 시 상대 진영과 협동을 필요로 하는 콘텐츠로, 다른 게임의 RVR과는 차별화 된 재미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기사
- 수퍼트리, PC 게임 아스타 원천 저작권 인수2021.01.14
- 수퍼트리, 아기유니콘200 선정...블록체인 기업 중 유일2020.08.12
- 블록체인 게임 아이템 거래소 ‘플레이댑 마켓플레이스' 출시2020.06.05
- 블록체인 게임 개발사 수퍼트리, 30억원 투자 유치2020.01.21
이용자들은 ‘드래곤블러드’ 출시일 전까지 공식 사이트를 통해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사전예약을 완료한 참여자에게는 5만원 상당의 게임 아이템 ▲용사의 날개 ▲레드다이아 ▲골드 ▲강화패키지팩 등을 지급하며, 사전예약을 완료한 이용자 가운데 ‘드래곤블러드’ 커뮤니티(네이버 라운지)에 가입할 경우, 추첨을 통해 최신 휴대폰과 아이패드, 구글 기프트 카드, 맘스터치 쿠폰 등을 증정한다.
최성원 수퍼트리 대표는 “신작 MMORPG ‘드래곤블러드’를 통해 수퍼트리의 게임 퍼블리싱 능력을 보여드리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출시와 서비스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 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