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디(대표 배기식)는 퍼스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와 ‘당신의 여름밤’을 주제로 도심 속 북캉스를 선사할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당신의 여름밤’ 패키지는 최근 코로나19로 여행이 어려운 시기에 집에서 책과 함께 여유로운 휴가를 보내려는 고객을 위해 마련됐다. 콜린스는 ‘지극히 개인적인 삶’을 추구하는 퍼스널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한 독서 경험을 제공하는 리디페이퍼와 지향점이 일치해 협업을 진행하게 됐다.
‘당신의 여름밤’ 패키지는 독서에 최적화 된 리디페이퍼와 콜린스의 굿나잇 수트로 구성됐으며, 리디셀렉트 6개월 이용권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 패키지 가격은 리디와 콜린스 회원 대상 20% 할인을 적용해 21만8천원으로 오는 31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리디 관계자는 “잠 못 드는 여름밤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휴식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면서, “더위에 지친 요즘 ‘당신의 여름밤’ 패키지로 잠깐이나마 편안한 휴식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리디, 43분기 연속 성장했다2021.07.19
- 리디, ‘2021 원펀챌린지’ 통해 한국소아암재단에 기부금 전달2021.07.15
- 리디, 경력직에 직전 연봉 30% 인상 보장2021.07.12
- 리디, 최은영 단편소설 ‘그 여름’ 애니메이션 제작2021.0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