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아르카나택틱스:리볼버스', 글로벌 업데이트 실시

침공 신규 보스 6정 영웅 등장

디지털경제입력 :2021/07/22 15:41

게임빌(대표 이용국)은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침공’ 콘텐츠의 신규 보스로 5성 영웅 ‘그랜드마스터’와 ‘데미갓’이 등장하는 게 특징이다. 

‘그랜드마스터’는 위저드 계열 영웅으로 강력한 기본 공격과 마법 스킬을 함께 사용할 수 있으며, 클레릭 계열 영웅인 ‘데미갓’은 회복과 방어를 동시에 수행할 수 있어 활용성이 높다. 신규 보스로 등장하는 두 영웅은 침공 스테이지를 클리어 해 얻을 수 있는 ‘침공 상자’에서 영혼석을 획득하면 보유 및 활용이 가능해 진다.

대규모 업데이트의 핵심 컨텐츠인 '길드레이드'는 격주로 진행되며, 길드원들과 함께 보스 몬스터 ‘고블린의 왕’을 처치하면 길드 랭킹과 피해량에 따라 게임 내 각종 재화를 획득할 수 있다. 길드원들은 보유한 아르카나 스프레드 당 1회씩 하루에 총 5회까지 전투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길드레이드의 전투 참여 횟수는 매일 초기화 된다. 아르카나 소환 마일리지인 ‘별의 기억’과 ‘연성 시스템’이 새로 추가된다. 

별의 기억은 ‘기억의 상점’을 통해 ‘찬란한 오색 아르카나’, ‘운명석’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교환 할 수 있다. ‘연성 시스템’은 같은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을 상위 등급의 유물과 영혼석으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콘텐츠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시작한다. ‘월간 출석부 이벤트’는 매달 반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출석 횟수에 따라 ‘유물 소환권 10장’, 아르카나 소환권 10장’ 등 풍성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1회 참여만 가능한 ‘7일 출석부 이벤트 Ⅱ’에서는 출석 횟수에 따라 ‘5성 영혼석 선택 상자’ 등 효율성 높은 보상이 지급된다. 

관련기사

여기에 영웅 조합 횟수에 따라 빙고판을 완성하고 보상을 획득하는 ‘영웅 조합 빙고 이벤트’도 진행된다. 빙고 완성 단계에 따라 ‘크리스탈 1000개’ 등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상시 진행중인 ‘룰렛’ 이벤트는 ‘픽업 아르카나 소환권’과 ‘픽업 영웅 소환권’ 등 향상된 보상도 추가했다. 

‘아르카나 택틱스: 리볼버스’는 티키타카 스튜디오가 개발한 전략형 랜덤 디펜스 RPG다. 매 웨이브마다 랜덤으로 주어지는 영웅을 전략적으로 조합해 상위 단계의 영웅으로 진화시키고, ‘젬’, ‘큐브’ 등 각종 재화들을 활용해 적을 물리치는 독특한 게임성이 특징이다. 자세한 업데이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