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지난 16일 브랜드 데이를 기념해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서 실시간 매출 1억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대표적인 제품 ‘코퍼 어댑티브 메모리폼 토퍼’ 제품을 언박싱 하며, 평소에 소비자가 궁금해할 만한 숙면에 관련된 정보들과 지누스 제품에 대해 궁금할 만한 점들을 해소해 주고 소통하는 꿀잠 컨설턴트 콘셉트로 진행됐다.
또한 지누스는 방송을 통해 코로나로 인해 직접 체험하지 못하는 소비자들을 배려해 매장에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경험해 볼 수 있도록, 더욱 많은 제품 정보를 전달해 구매 계획이 있는 소비자들에게도 걱정 없이 자연스러운 구매가 가능하도록 유도했다.
관련기사
- 지누스, 역대 최고 실적…미국 외 지역서도 호조2021.05.17
- 지누스 오프너, ‘iF 디자인상’ 수상2021.04.19
- 지누스,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팝업스토어 열어2021.03.29
- 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베딩 토퍼’ 2종 출시2021.01.25
대표 판매 상품으로는 체온에 맞게 능동적으로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을 적용하고, 구리 성분이 포함되어 쾌적한 수면환경을 제공해 주는 ‘코퍼 하이브리드 스프링 매트리스’와 ‘코퍼 어댑티브 메모리폼 토퍼’, 감각적인 디자인의 우드와 철제로 조합되어 더욱 탄탄한 내구성으로 인기 있는 ‘올리비아 침대 프레임’과 ‘폴 침대 프레임’ 제품이 모두 라이브 방송에서 높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지누스 관계자는 “자사의 브랜드 데이 프로모션과 브랜드 데이를 기념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에서 모두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어 기쁘다. 앞으로도 지누스는 해외에서 인정받은 제품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자사의 제품력과 인지도를 입증해 꾸준히 성장해 나가는 브랜드가 될 것이니 지켜봐 달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