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오는 4월 29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2층에 프리미엄 라인 제품을 전시한 팝업스토어를 열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처음 출시하는 프리미엄 매트리스 라인은 포레스트워크, 나이트브리즈, 데이드림, 컴포트 등 총 4가지다.
포레스트워크 매트리스는 숲을 거니는 듯한 쾌적하고 아늑한 수면환경을 조성해준다는 컨셉을 담고 있다. 온도에 따라 변화하는 어댑티브 패브릭과 구리가 함유된 코퍼 메모리폼을 적용해 항균 기능을 극대화 한 기능성 매트리스다. 세계 시험기관으로부터 96% 항균 기능을 입증 받아 봄철 쾌적한 침실 공간을 연출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
내추럴한 무드로 침실 인테리어를 더욱 빛내줄 데비 침대 프레임와 버튼 터프트 프리미엄 침대 프레임, 패브릭으로 이루어진 벤톤 침대 프레임도 새롭게 선보인다. 팝업스토어는 방문자 안전을 위해 자체 방역 및 위생이 철저하게 관리될 예정이다.
지누스 관계자는 “지누스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원하는 바를 지속적으로 연구하고 개발하여 기능과 소재를 더욱 강조한 프리미엄 라인을 구축하게 됐다”며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신제품을 직접 만져보고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 지누스, 씌우는 매트리스 ‘베딩 토퍼’ 2종 출시2021.01.25
- 지누스, 롯데아울렛 고양점서 매트리스 체험공간 운영2020.11.26
- 지누스, 롯데백화점 관악점에 팝업스토어 운영2020.09.18
- 주민등록증, 56년만에 모바일 시대 활짝…"휴대폰만 있으면 OK"2024.1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