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가구 브랜드 지누스가 10월 8일까지 롯데백화점 관악점 6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해 택배 주문이 가능한 압축 매트리스를 선보이고 있는 지누스는 지속적인 팝업스토어 운영을 통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특히 올 추석을 앞두고 일상에 지친 부모님이나 아이들에게 숙면을 선물하고자 하는 많은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주요 매트리스 제품과 프레임을 선보인다. 또한 구매금액이 40만원 이상인 고객에게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설계된 컨투어 필로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련기사
- 도전과 나눔, 이윤재 지누스 회장 등 수출 신화 기업가 초청 강연 개최2020.05.16
- 지누스, 신제품 매트리스 4종 출시2020.04.22
- 지누스, 롯데백화점 본점에 팝업스토어 마련2020.02.06
- 지누스, 소외계층에 메트리스 기부2019.12.01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매장 내에는 손 소독제 비치, 전직원 마스크 착용, 살균수 소독 등 안전과 위생을 철저히 관리한다.
지누스 관계자는 “최근 편안한 휴식과 숙면에 대한 니즈가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지누스 제품을 매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 모두에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