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중개 스타트업 집토스(대표 이재윤)가 브랜드 모델로 개그우먼 장도연을 발탁하고 여름 성수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원,투룸 매물 성수기인 여름 시즌을 맞이해 직영부동산 인지도를 강화하고 고객과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기획됐다. 캠페인 주제는 '실매물만 골라담는 직영부동산'이다. 직영부동산에서 직접 수집, 관리한 실매물로 고객 맞춤 중개 서비스를 선보이는 집토스의 핵심 가치를 반영했다.
장도연이 참여한 영상 캠페인 '특별한 물 이야기'는 집을 구하기까지 고객이 느끼는 갈증을 실매물 마를 날 없는 집토스 직영부동산에서 해소한다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장도연은 실매물을 엄격하게 관리하는 직영부동산 산신령으로 분했다. '산'과 '물' 동음이의어를 활용해 집토스의 강점인 직영부동산 시스템과 실매물을 재밌게 전하고자 했다. 캠페인은 유튜브를 비롯한 영상 채널과 서울 시내버스 정류장, 지하철 역사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집토스는 캠페인 진행과 동시에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기업형부동산으로의 입지를 다진다는 계획이다. 집토스는 매물을 직접 수집, 검수하고 관제센터를 통해 소속 공인중개사를 고객에게 배정하는 직영 중개 시스템을 운영해왔다. 지점 어디에서나 고객이 원하는 실매물을 확인하고 표준화된 양질의 중개 서비스를 받도록 하기 위해서다. 캠페인을 통해 고객 유입이 늘면 임대인과 소속 공인중개사도 동반 증가할 것이라는 기대다.
관련기사
- [지디의 타임캡슐] "집토스 출신 중개사 대우받는 세상 온다"2021.04.28
- 집토스, 총 거래금액 1조 돌파..."연내 아파트 중개 시작”2021.05.13
- 다윈중개, AI가 맞춤 아파트 추천한다2021.05.11
- 집토스, 부동산 누적 거래금 8천억..."상반기 1조 돌파”2021.03.04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집토스 공식 SNS 채널에서 브랜드 캠페인과 관련한 퀴즈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자취에 유용한 생활용품을 지원할 예정이다.
이재윤 집토스 대표는 "다양한 연령층에서 친숙한 장도연 모델과 함께 고객들에게 문턱 낮은 부동산, 의지할 수 있는 직영 중개 서비스를 전할 예정"이라며 "별도 마케팅 없이 고객들의 지지로 성장해온 집토스가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본격 이름을 알리게 되는 만큼 고객들을 잊지 않고 언제 어디서나 믿을 수 있는 중개 서비스를 선보이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