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생명은 9일 모바일 창구에서 '고객기상청'을 운영해 의견을 듣는다고 밝혔다.
고객기상청이란 손님이 농협생명 서비스 만족도를 날씨 형태로 남기고, 개선 의견을 쓸 수 있는 창구다.
농협생명 모바일 서비스 중 ▲보험계약대출 ▲보험료 납입 ▲사고보험금 청구 3가지를 이용하면 고객기상청으로 이동해 의견을 남길 수 있다. 고객센터 메뉴에 고객기상청 페이지도 따로 생겼다. 일주일에 한 차례, 고객이 원할 때 개선 의견을 적을 수 있다.
농협생명은 고객기상청에 의견을 남기고, 개인정보 활용을 동의한 손님을 추첨해 소정의 상품을 줄 예정이다. 남겨진 의견이 실제로 반영되면 별도의 상품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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