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스토어, 플레이스테이션5 선착순 예약 판매

게임입력 :2021/07/06 12:54

원스토어(대표 이재환)는 6일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을 오픈하고 플레이스테이션5 선착순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원스토어는 플레이스테이션 전문관 오픈을 기념해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3일 간 매일 낮 12시에 플레이스테이션5를 선착순 예약 판매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플레이스테이션5에 최적화된 무선 헤드셋, 미디어 리모컨, HD 카메라 등 액세서리도 할인 판매한다.

원스토어는 휴가철을 맞아 게임 유저에게 다양한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겜캉스 2021’ 프로모션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과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 두 가지로 진행된다. 편안한 휴양지 스타일은 총 5개 레벨의 쿠폰을 제공하며, 쿠폰을 받은 후 게임 콘텐츠를 결제하면 금액 할인을 받을 수 있다. 

각 레벨의 휴양지 쿠폰을 사용할 때 마다 원스토어 포인트도 추가 제공되며, 레벨 5 쿠폰까지 모두 사용한 이용자에게는 스페셜 쿠폰도 지급한다. 다이나믹 시티 스타일은 평일 오전 11시 마다 선착순 1천명에게 최대 81%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원스토어 북스에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오리지널 웹툰 ‘김주사가 미쳤다’의 북드라마 영상을 원스토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으며, 이를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최강 빌런 투표’ 이벤트를 연다. 

투표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북스포인트를 증정한다. 또한 매달 10일마다 무료 및 할인 혜택을 제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ONE하면 공짜’ 이벤트를 10일과 11일에 진행한다. 판타지, 로맨스 등 웹툰 카테고리의 인기 작품을 무료로 볼 수 있는 무료 쿠폰과 50% 대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이 외에 오는 31일까지 독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콘텐츠에 대해 최대 50% 할인을 제공하고 연재작품에 대해서는 최대 200화를 무료 공개하는 ‘인기 검증 띵작 이벤트’도 연다.

마지막으로 원스토어는 게임 이외의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하는 고객에게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먼저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웨이브와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 플로를 원스토어를 통해 설치한 후 이용권을 결제한 고객에게 2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가 오는 18일까지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