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란지교시큐리티(대표 윤두식)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 ‘메일세이퍼'를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에 등록했다고 22일 밝혔다.
최근 공공 분야에서는 디지털 전환 가속화와 함께 모바일 이메일의 활용도가 더욱 높아지고 있다. 동시에 망분리 등 제한적인 모바일 이메일 업무 환경을 개선하고자 하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이번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통해 국내 공공기관의 모바일 이메일 보안 및 관리를 지원하고, 공공 시장에서 입지를 키우겠다는 계획이다.
메일세이퍼는 모바일 이메일을 통한 정보 유출을 방지하고 PC 아웃룩 환경과 동일한 모바일 이메일 환경을 제공하는 모바일 이메일 보안 솔루션이다. 공직자통합메일이 아닌 자체 모바일 이메일을 구축, 활용하는 기관에서 요구하는 필수 보안 기능을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하며, 기존 메일 서버 변경 없이 단기간에 경제적인 비용으로 모바일 오피스 구현이 가능하다.
메일세이퍼는 주요 기능으로 ▲첨부파일 다운로드 제한 및 기타 메일 앱 차단 ▲HTML 첨부파일 읽기 전용 기능 ▲메일 쓰기·전달 사용 제어 ▲화면 캡쳐 차단 및 통제 ▲실시간 메일 사용 현황 통계 ▲PC 아웃룩 환경의 메일, 일정, 연락처 기능을 연동해 기존 모바일 인터페이스와 동일한 사용 ▲메일 검색 및 필터링 ▲안드로이드, iOS 호환 등을 지원한다.
관련기사
- '마이데이터' 시장 개화…기회 찾는 보안업계2021.06.01
- 보안업계, '비대면' 훈풍에 2년 연속 실적 상승세2021.04.04
- 지란지교시큐리티, 금오공대에 5G 보안 제공2021.01.26
- 지란지교시큐리티, 충청권 제조업 DT 지원2021.01.05
김인환 지란지교시큐리티 모바일보안사업부 이사는 “그 동안 공공을 비롯한 금융, 민간 분야에서 메일세이퍼 구축 레퍼런스를 확보하면서 제품의 우수성과 안정적인 수행 능력을 인정받았다”며 “이번 나라장터 등록을 통해 메일세이퍼 도입 절차가 빠르고 간소화된 만큼 공공 분야의 신규 고객 확보를 위해 파트너사와 적극 협력, 공격적인 영업 마케팅을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란지교시큐리티는 메일세이퍼의 조달청 나라장터 종합쇼핑몰 등록을 기점으로 올해 하반기부터 파트너사 대상 세미나를 개최하고, 프로모션 기획 등 영업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