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메이플스토리M, 이용자 성장 돕는다

6월 24일까지 열리는 몬스터파크 맵 통해 추가 성장 혜택 지원

디지털경제입력 :2021/06/06 09:02    수정: 2021/06/06 09:58

‘메이플스토리M’에 캐릭터 성장을 돕는 특별한 맵이 오픈됐다. 해당 맵은 한정된 기간 경험치 등을 추가로 얻을 수 있다는 점에서 이용자들의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6일 넥슨에 따르면 모바일 MMORPG ‘메이플스토리M’에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몬스터파크’ 맵이 열렸다. 

‘몬스터파크’ 맵에 입장한 이용자들은 특별한 사냥터 및 미니게임에 참가할 있으며,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경험치나 유용한 게임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이벤트 주화를 얻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메이플스토리M 몬스터파크.

먼저 ‘몬스터파크’ 내 ‘폭업 사냥터’에서는 본인의 레벨에 맞는 난이도의 던전에 입장해 정해진 시간 내 모든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경우 대량의 경험치가 주어진다. 오는 24일까지 매일 한 번씩 참여할 수 있으며, 몬스터를 처치할 때 ‘2021 몬스터파크 기념 주화’도 획득 가능하다.

같은 기간 부상당한 몬스터를 치료하는 미니게임 ‘몬스터파크 응급실’도 즐길 수 있다. 등장하는 몬스터별로 알맞은 치료법을 선택해 점수를 획득하는 방식으로, 미니게임에서 달성한 점수에 따라 이벤트 주화 ‘2021 몬스터파크 기념 주화’를 받게 된다.

관련기사

이벤트를 통해서 모은 ‘2021 몬스터파크 기념 주화’는 ‘몬스터파크’ 내 위치한 이벤트 상점에서 ‘코어 젬스톤’이나 ‘아케인 심볼’, ‘[이벤트] 폭풍성장의 비약’, ‘초록빛 각인의 인장’ 등 캐릭터 육성에 도움되는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 측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슈피겔만의 특별한 14일 출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4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자별로 ‘슈피겔만의 강화상자’나 ‘하늘색 곰돌 의상 상자’ 같은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제공한다.